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대량주문문의

대량주문문의

대량주문 문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디엄템포] 손수건 대량주문/맞춤제작 방식 소개
작성자 미디엄템포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27 18:40:15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미디엄템포입니다:)대량주문/맞춤제작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이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빠르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손수건 대량주문/ 맞춤제작이번 게시글에서는 고객님들께서 종종 문의주시는 손수건 맞춤제작이 가능한지! 된다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손수건 맞춤제작은 라벨, 품질보증서, 스티커 등 원하시는 로고와 텍스트로 커스텀해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답례품, 기념품, 캠페인 굿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데요!얼마 전 저희 미디엄템포로 184개의 세트 제작문의를 주셨던 고객님의 주문건을 예시로 소개해드려볼게요!


악세사리 -S15L12

손수건 2종세트를 3가지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하여 진행되었던 사례입니다.‘탄소중립을 실천하자’는 메세지가 담긴 행사를 위해제작을 요청해주셨었는데요,저희 미디엄템포의 손수건 제작 취지와도 맞는 작업이여서 뜻깊은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손수건 세트는 한 장 한 장 원하시는 디자인과 색상으로도 얼마든지 커스텀 구성이 가능합니다!주문제작 문의당시 손수건 세트를 받아보실 분들의 연령층과 성별이 다양하다고 하셔서저희가 그에 맞는 디자인들로 추천을 해드렸었는데요,제안드린 세 가지 디자인을 모두 마음에 들어하셔서 세 개의 디자인 모두 섞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15L14

오른 쪽 부터 멜란지 2종, 카인드 2종, 트라비&파인트리 2종


1. 라벨제작아래와 같이 기존 미디엄템포 라벨 대신에 원하시는 로고로 라벨제작이 가능합니다.

악세사리 차콜 색상 이미지-S15L19

왼) 기존 미디엄템포 라벨위치 / 오) 제작라벨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라벨제작은 최소 1,000장부터 제작 가능합니다.라벨 1,000장이 너무 많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지속적인 행사를 기획중인 업체에서는초기에 라벨 1,000장을 주문하시고 맡겨두신 후주문하실 때마다 라벨을 소진하는 방식으로매번 손수건 제작요청을 해주시고 있답니다!지속적인 주문이 예상되시는 고객님들께는 라벨제작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초기비용만 들이시면 이후에는 추가 제작비용없이 손수건 상품금액만으로도 맞춤제작이 가능하니까요! :-)


2. 품질보증서 인쇄작업두 번째는 품질보증서 인쇄작업입니다!미디엄템포에서는 손수건 구매 시에 상품에 따른 사용 및 세탁법이 적혀진 품질보증서를 한 장씩 동봉해 드리고 있는데요,이 품질보증서의 뒷면에 원하시는 문구나 로고를 인쇄해 드리는 작업입니다.이 작업은 최소 인쇄수량이 300장이기 때문에,라벨 최소수량 1,000장이 부담스러우신 경우에는품질보증서 인쇄방식도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이번에 주문해 주신 고객님께서도 품질보증서 인쇄작업을 원하셔서 함께 진행이 되었습니다.깔끔하게 뒷면에 원하시는 로고와 문구를 인쇄해드렸습니다.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25

품질보증서 인쇄작업 예시_앞, 뒷면


3. 스티커 제작아래와 같이 스티커를 제작해서 원하시는 위치에 부착해드리는 방식입니다.원하시는 문구나 로고 모두 가능합니다!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29

스티커 제작 예시

스티커 제작 최소수량도 1,000장이지만 라벨 제작보다는 부담없는 비용으로 진행 가능하답니다:)


4. 라벨 스티커 제작주문하시고자 하는 수량이 비교적 소량이다 하시면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요!바로 아래와 같이 포장 속지 마감부에 라벨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입니다.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34

라벨 스티커 제작 예시다만 라벨 스티커 제작방식은보다 적은 수량주문이 가능한 대신에간단한 문구인쇄만 된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대표적인 4가지의 주문제작 방식을 소개해 드렸는데요,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면언제든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맞춤제작_ 선물세트 포장작업인쇄작업과 함께 상품 준비에도 돌입합니다..!모든 주문건은 한 장 한 장 꼼꼼히 스팀작업 후 포장해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맞춤제작 주문건도 예외는 아니죠!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41

저희 정말 포장에 진심… 매번 정성을 다해드리려고 노력하고있답니다.

악세사리 모델 착용 이미지-S15L43

이렇게 하나하나 포장해서..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45



깔끔하게 완성!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49

총 184세트 정성을 담아,튼튼한 택배박스에 배송 과정 중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완충재까지 꼼꼼히 더해 보내드렸습니다.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5L51

감사하게도 고객님께서 받아보시고 메세지도 남겨주셨습니다♥건네주신 따뜻한 한 마디에 더욱 힘이나네요!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15L53



악세사리 화이트 색상 이미지-S15L57

정성담긴 미디엄템포만의 선물포장세트는현재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및 여러 대학교, 지방 자치회 및 많은 단체와 기업에서 지속적으로 이용해주고 계십니다.대량으로도 행사 때에 선물, 답례품, 기념품, 캠페인 굿즈 등으로 많이 주문해주시고 있답니다!보장된 품질과 서비스로 정성껏 준비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언제든 문의주세요!감사합니다:)(☎ 미디엄템포 고객센터: 02-335-3772/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